본문 바로가기

뚜벅이여행뽀개기/서울&경기

사당역 맛집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돌솥밥보쌈정식 먹고왔어요!

 

사당역에 볼 일이 있어서 들렸다가 일요일 점심을 정말 맛있게 먹고 와서 후기 남깁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고 처음 방문한 곳이었는데 꽤나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바른식 시골보쌈&감자옹심이'후기입니다.

 

 

 

 

 


본관, 별관, 3관까지 있을 정도로 꽤나 큰데요. 저희는 별관으로 찾아갔어요. 별관에는 자리가 없어서 바로 옆의 3관으로 가라고 하시더라구요. 주로 주말에 모임이 있어서 오신 분들이 대부분이었어요.

본관과 별관은 조금 떨어져 있는데 몇 골목 차이에요. 

 



 

 

 



메뉴는 보쌈부터 다양한 종류의 비빔밥, 순두부, 소고기국밥, 보쌈, 감자옹심이 등 정말 다양한데요. 그 중에 일부의 메뉴만 찍어봤습니다.

저희는 둘이서 돌솥밥보쌈정식 2인분을 주문했어요! 점심특선이라고 보통 다른 가게의 메뉴에 적혀 있을 때는 주말에는 주문이 불가한 경우가 많은데 바른식 시골보쌈 감자옹심이에서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돌솥밥보쌈정식이 베스트 셀러라고 하네요.
보쌈과 돌솥밥만 먹어도 맛있는데 정식이라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었어요.

고기는 살코기와 비계 중 선택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하나씩 주문해서 반씩 나누어 먹었어요!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원산지는
쌀 - 국내산
배추 - 김치는 국내산, 고추가루라고 해요.

 


 


 

 


먼저 나온 밑반찬이에요. 흑임자연근무침, 해파리냉채, 각종 나물, 멸치볶음, 잡채까지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사실 이 밑반찬에 돌솥밥만 주셔도 돌솥정식 다른 데서는 만 원 넘게 받을 것 같은데 이 집은 여기에 보쌈까지 같이 나옵니다! 최고였어요.

 

 


밑반찬도 하나같이 맛있는데다가 바로 나온 보쌈 양도 많아서 놀랐습니다. 보쌈을 솔직히 고기에서 누린내가 안 나는 것도 중요하지만 같이 곁들여 먹는 김치가 중요한데요. 겉절이도 맛있어서 더 정신없이 먹었던 것 같아요. 

 

 


역시 어른들이 많은 맛집은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가끔 문득 떠오르는 맛집이 될 것 같아요. 돌솥밥을 워낙에 좋아해서 보쌈과 밑반찬도 맛있었지만 돌솥밥이 저한테는 큰 역할을 한 것도 같습니다.

사당역에 약속이 있으셔서 식사할 일이 있거나 모임이 있는 경우 맛집 많이 검색해 보실텐데요. 저는 주저없이 지인이 사당역 약속있어서 간다고 하면 시골보쌈 감자옹심이 추천하려고 합니다. 11,000원의 가격이 정말 아깝지 않구요.

 


 


사당역 맛집 검색 해보시면 맨날 나오는 곳이 거기서 거기인데 가성비는 이 집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