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SKT 내맘대로 플러스 할인혜택 알아보기 및 신청방법(선착순)

 

통신사 중에 SKT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저는 고등학생때부터 지금까지 약 10년정도를 이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통신사에 비해 SKT가 혜택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작년부터 더욱 좋아지는 것 같아서 장기 이용자로서 좋습니다. 지금부터 놓치면 후회할 '내맘대로 플러스'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내맘대로 플러스'는 SKT VIP 및 GOLD 등급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혜택입니다. 기준을 충족해야 하는데요. 선호하는 제휴처를 VIP회원은 두 곳, GOLD회원은 한 곳을 선택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할인받은 금액만큼 T멤버십 두툼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고 하는데요. 사실 저는 이 두툼포인트는 제대로 이용해 본 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은 또 자주 이용한다고 해요.

 




 


앞서 말씀드린대로 VIP 등급은 VIP 전용에서 1개, VIP/Gold 공통에서 1개 총 2가지의 혜택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Gold 등급은 VIP/Gold 공통에서 1가지의 혜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VIP의 혜택은 메가박스 '영화예매 1+1', 파리바게트 1천원당 200원 할인, 아웃백 30%할인이 있습니다. 금액적으로 계산해 보았을 때 저는 영화를 자주 보아서 영화 '1+1'의 혜택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집과 데이트하는 곳 주변에 메가박스가 없는 관계로 아웃백 30%할인 혜택을 선택하였습니다!!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다음으로 VIP/GOLD혜택이에요. 카카오 이모티콘 60일 이용권 및 매월 1회 100원에 제공, 세븐일레븐 천원당 150원 할인 및 도시락/세븐카페 상품 천원당 400원 할인, 11번가 쿠폰팩, 롯데리아,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 1+1, 모스트 주유 L당 50원 할인, 롯데월드 본인과 동반1인 55%할인, 신라면세점 마티나라운지 특별혜택, 워커힐 호텔 유료멤버십 10%할인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더 많은 혜택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는 집 근처에 있기도 하고 다른 곳에 비해서 자주 이용하는 세븐일레븐 '천원당 150원 할인'을 선택했습니다.

'내맘대로 플러스'혜택은 제휴처 별로 최대 이용신청 가능 인원수가 한정되어 있어 최대 인원 초과 시 이용신청이 불가하다고 하는데요. 선착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혜택을 선택할 시에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제휴처는 1일 1회, 연내 2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작년에 아웃백과 세븐일레븐 혜택을 신청해서 잘 이용하기도 하였고, 변경한 적은 없지만 이용해 보시다가 조금 더 자주가는 매장으로 혜택 변경신청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내맘대로 플러스 프로그램은 2018.12.31까지 제공되고 제휴 상황에 따라 혜택이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혜택은 VIP/Gold 등급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등급 변경 시 이용이 제한된다고 해요. 하지만 다시 VIP 또는 Gold로 등급이 승격될 시 기존에 설정했던 제휴처로 서비스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처 : T멤버십 어플


 

모바일에서 신청하는 방법
은요. 'T멤버십'어플로 들어간 후에 오른쪽 하단에 있는 '모든혜택'을 클릭 후 빨간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내맘대로 플러스'를 클릭해 주시구요. 이용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한 핸드폰 본인인증 후 바로 신청이 됩니다!

 

 

 출처 : T멤버십 어플


신청한 내역은 'My내맘대로플러스'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큰 혜택들은 월에 사용횟수가 제한 되는 경우가 많지만 작은 혜택들은 주기적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으니 할인을 최대한 많이 받으실 수 있는 항목을 선택해야 합니다.

 



 


통신사에서 먼저 알려주지 않는 혜택,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똑똑한 소비자가 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