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모르면 손해인 2018 SKT 할인혜택 꼼꼼하게 알아보기!

 

SKT통신사만 10년가까이 사용해 왔는데요. 매년 제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조금씩 달라져 알아보던 중에 알게 된 정보들 공유해 보려고 합니다. 몇 가지가 추가되었더라구요! SKT 멤버십 등급은 VIP, 골드, 실버, 일반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등급에 따라서 할인율이 다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먼저 제휴사 혜택이에요.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관, 피자, 커피, 패밀리레스토랑, F&B, 테마파크, 모바일&미디어, 쇼핑, 교통, 공연, 여행, 교육, 금융, 뷰티&패션, 스포츠, 제주도 등의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할인 받을 수 있는 카테고리가 정말 많은데요. 귀찮아서 안 쓰시는 분들도 있고, 일 년동안 한도를 가득 채워서 쓰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베이커리에는 파리바게트, 파리크라상, 뚜레쥬르, 신라명과 등에서 할인 받을 수 있구요. 편의점은 CU와 미니스톱, 세븐일레븐에서 할인 받으실 수 있어요! 영화관VIP회원만 CGV와 롯데시네마에서 연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하며 메가박스전 고객이 모두 영화 1매당 2천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베이커리와 편의점은 제가 현재 가장 많은 멤버십 할인을 받고 있는 곳이에요. 금액이 VIP와 골드회원은 천원당 100원 할인, 실버와 일반회원은 천원당 50원 할인입니다!

 



 


2년전에는 CU에서 무려 20%할인을 받을 수 있었는데 없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해를 거듭할수록 할인율이 줄어들더니 이제는 천원당 100원 할인으로 고정이 되었더라구요. 그래도 할인 못 받는 것보다는 훨씬 좋으니 꼭 할인 받으시길 바랍니다!

피자도미노, 미스터피자, 파파존스에서 회원 등급별로 15-30%할인까지 받을 수 있게끔 할인율이 굉장히 큰데요. 꼭 할인 적용 받아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다음으로 커피, 패밀리레스토랑, F&B, 테마파크인데요. 대표적인 혜택으로는 할리스 커플고객 커피 1+1, 드롭탑15%할인, 코코브루니 10%할인 등이 있습니다. 전 고객이 할인 대상이라 좋네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빕스와 아웃백은 5-15%할인이구 T.G.I FRIDAY'S도 해당 매장이에요. 전에 소개해 드린 적 있는 VIP/GOLD고객 전용 할인 혜택'내맘대로 플러스'에서 아웃백을 선택하면 무려 30%할인이라는 점 꼭 기억하셨으면 해요!
롯데리아, 스무디킹, 나뚜루, 망고식스, 공차도 SKT할인매장입니다. 특히 롯데리아는 SKT고객이라면 전 고객 천원당 150원 할인이니 놓치지 마세요!

 



 


롯데월드와 서울랜드, 아쿠아플라넷도 15-40%에 동반인까지도 할인이 가능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에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모바일&미디어, 쇼핑, 교통, 공연관람에서도 SKT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저는 현재 멜론, oksusu, 신라면세점, 11번가, T메멉십 컬쳐 등의 혜택을 이용하고 있어요. SKT멤버십 공연에서는 다양한 공연을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기도 하고, '만원의 행복' 카테고리에 있는 공연들은 만 원에 관람이 가능하니 평소에 가격이 부담되어서 공연관람에 망설이셨던 분들께 좋은 기회인 것 같아요.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꼭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신라면세점 할인도 정말 좋은데요. 평소에도 VIP와 골드등급 회원은 상시 2%할인, 실버와 일반등급은 0.5%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더라구요. 게다가 위의 내용처럼 특정 날짜에 해당 금액 이상을 구매하게 되면 추가혜택도 있어서 저는 해외 나갈 때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요새 해외여행 많이 가시는데 SKT멤버십 할인까지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출처 : SKT멤버십 홈페이지

 

그 외에도 위와 같은 혜택들이 있으니 올 해 연말에는 한도를 다 소진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알아보고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