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신전떡볶이 2018 인상된 가격 및 메뉴, 영업시간 안내

 

떡볶이는 정말 뗄 수 없는 국민 간식인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매콤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신전떡볶이의 가격과 메뉴, 영업시간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메뉴와 가격입니다. 떡볶이를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고 그 중에서도 신전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선택 메뉴가 다양하고 다른 떡볶이집에 비해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입니다. 조금 인상되었긴 하지만 그래도 떡볶이는 가성비가 최고인 것 같아요. 세트메뉴는 변경할 수 없다고 하니 신중하게 주문해 주세요! 신전떡볶이 계산은 선불입니다.

신전떡볶이는 배달도 가능한데요. 모든 메뉴가 포장 및 배달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준 금액은 12,000원이며 배달비1,000원이라고 해요. 거리에 비례해서 차등으로 적용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영업시간 : 오전11시부터 오후 10시
알아보니 대부분의 매장의 영업시간은 위와 같지만 매장별로 상이하니 대략적인 시간으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해외에도 가맹점이 있어서 신기했는데요. 베트남 두 곳, 필리핀, 대만에 있더라구요. 물론 베트남은 아직 가 보지 못했지만 필리핀과 대만은 최근에 다녀온 적이 있는데요. 매운 음식과 향신료들이 있긴 하였으나 현지인들이 신전떡볶이를 먹을 수 있을지 의문이었어요. 현지인들에게 맞게 양념 배합비율을 조정하였을 것 같은데 어떤 맛일지 반응은 어떨지 제가 다 궁금하네요.

 

 

 


추천메뉴!
- 떡볶이 순한맛, 오뎅튀김6개, 매콤치즈김밥

이렇게 접시에 담아서 테이블에 가져다 주십니다.

 

 



먼저 떡볶이에요. 매운 것을 좋아하지만 그렇다고 속이 뒤집어지게 먹는 것은 그 후가 힘들어서 평소에는 순한맛을 주문하는 편이에요. 떡볶이는 1인분에 2,500원이었는데 3,000원으로 인상되었구요. 인상된지 좀 된 것 같아요.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어제는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하여 중간맛을 주문하여 먹었는데 중간맛도 맵습니다. 매운맛은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는데 얼마나 매울지 상상도 안 되네요. 순한맛은 신라면, 중간맛은 불닭볶음면, 매운맛은 불닭볶음면x2or3(?)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맛 선택을 신중하게 하시길 바랍니다.

 



 


어제 저녁에 신전떡볶이 먹고 스트레스 싹다 풀렸어요! 최고입니다. 매운 음식을 워낙에 좋아하고 잘 먹지만 어제가 스트레스 역대급이어서도 그렇고 오랜만에 먹은 신전떡볶이를 중간맛으로 주문하다보니 더 맛잇었던 것 같아요! 뻥 뚫리면서 스트레스 해소되는 느낌을 받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개인적인 추측이지만 금요일이라 집으로 돌아가는 퇴근길에 저처럼 들리는 직장인들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직장인들 화이팅입니다.

맛있게 매운 맛이구 신전떡볶이 양념은 HACCP인증을 받은 양념이라 더욱 신뢰가 가더라구요. 중독되는 맛있는 매운맛입니다!

 
신전떡볶이는 순한맛도 살짝 매콤해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못드실 수도 있어요. 그렇다면 치즈떡볶이를 추천합니다. 신전떡볶이를 좋아하는 이유중에 또 다른 하나는 치즈 들어간 메뉴를 주문하면 치즈를 듬뿍 얹어준다는 거에요.

 

 


다음으로 오뎅튀김입니다. 오뎅튀김은 6개에 1,500원인데요. 하나에 250원 꼴인데 정말 맛있어요. 사실 오뎅은 떡볶이에 들어가거나 따로 판매하는 줄만 알았지 튀김으로 떡볶이에 찍어먹는다는 것은 상상도 못해 봤는데 너무 잘 어울리고 무조건 같이 주문하는 메뉴에요. 웬만한 테이블에 다 있는 추천메뉴입니다.

 

김말이는 같이 주문했는데 3개에 1,500원이구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잡채말이튀김도 주문하던데 어떤 튀김이든지 양념에 같이 찍어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다음으로 매콤치즈김밥인데요. 이름이 바뀌었더라구요. 무튼 안에 김치, 참치, 치즈가 골고루 들어있는 김밥인데 꼭 드세요. 정말 맛잇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떡볶이 양념에 찍어먹으면 더 감칠맛이 돌고 맛있습니다.

 

 


맛있어서 한 줄 더 추가주문했어요! 친구도 제가 주문해서 처음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한 줄 더 먹어야겠다고 추가 주문 하더라구요. 맛이 없다고 한 사람이 없는 신전떡복이 추천메뉴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신전떡볶이 원산지는?
쌀 - 국내산
떡 -수입산(미국,호주,태국)
햄 -수입산,국내산 돼지고기
만두 - 국내산 돼지고기
참치 - 태평양 가다랑어
김치 - 배추,고추가루 중국산
치킨링 - 국내산
오징어튀김 - 칠레산

 

 


 


끝으로 원산지까지 보여드리면서 신전떡볶이 안내와 후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