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이여행뽀개기/서울&경기

에릭케제르(ERIC KAYSER) 전국 지점 안내 가격 메뉴 할인 영업시간 총정리

 

지난 주말에 제가 여의도에서 일할 당시에 가끔 들러서 즐겨 먹었던 에릭케제르(ERIC KAYSER)에 다녀왔는데요! 메뉴, 가격, 할인, 영업시간 등에 대한 총정리 안내 포스팅입니다.

 

 

 


에릭케제르는 오랜 시간 동안 자연 효모를 이용해 빵을 만드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엄선된 밀가루만을 사용하는 정통 프랑스 빵집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15시간 이상의 시간동안 저온 숙성 및 에릭케제르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빵을 구워낸다고 해요. 에릭케제르가 발명한 자연 액체효모로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이 효모를 사용한 반죽은 오랜 시간의 발효를 거치기도 하고 방부제와 첨가물을 넣지 않은 밀가루를 사용함으로써 전통의 기본에 충실하게 빵을 만든다고 해요!

 

 



엄격한 기준으로 최고품질의 밀가루, 호밀 등의 재료를 사용한다고 하니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비에누와제리와 퓨어 버터 패스트리는 최고급 버터 없이는 만들 수 없다고 하네요.

프랑스 파리를 비롯하여 한국, 일본, 미국, 홍콩에 분포 하고 있는 에릭케제르 매장! 한국에서는 총 세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에릭케제르 갤러리아 명품관점, 에릭케제르 63점, 에릭케제르 플라자점 이렇게 세 곳이 있습니다. 

에릭케제르 갤러리아 명품관점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 343 갤러리아백화점명품관 WEST 지하 1층
에릭케제르63점 
서울시 영등포구 63로 50 63빌딩 1층
에릭케제르 플라자점
서울시 중구 소공로 119 더플라자 LL층

 



 


영업시간

갤러리아명품관점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63점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플라자점은 오전7시부터 오후10시

저는 에릭케제르 63점을 다녀왔습니다.

 

 

 

 

 



 


판매하고 있는 메뉴는 정말 다양해요. 빵종류부터 케잌, 마카롱, 타르트 등이 있는데요. 가격대는 일반 빵집에 비해서 비싼편이긴 하지만 그렇다고 많이 비싼 편은 아니에요.

케잌은 2만원 후반대에서 3,4만원대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여태 베이커리류만 맛봤는데 다음 번에는 케잌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에릭케제르 방문하시는 분들은 커피와 간단한 베이커리류 주문해서 티타임 가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른쪽 밑의 사진에 있는 사과파이와 카라멜시럽과 배가 들어 있는 빵은 꼭 드셔보세요. 3,900원이면 사실 그렇게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지만 일반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제공하는 빵 보다는 훨씬 맛있고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드네요.

 

에릭케제르 커피 메뉴에요. 참고하세요!

 

 

빵을 담아서 계산할 때 할인 적용하시면 되구요. 먹고갈 빵은 트레이에, 포장은 따로 말씀드리면 위와 같이 포장해 주십니다! 


저도 독일에서 먹던 크로아상 맛이 생각나서 네 개나 구매해 왔네요. 개당 2,700원으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정말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크로아상의 정석이었어요.

마지막으로 할인 정보에 대한 안내입니다. SKT와 KT멤버쉽 할인 헤택을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SKT멤버쉽
VIP,GOLD는 15%할인, SILVER,일반은 10%할인
하루에 한 번 사용가능하며 갤러리아백화점은 제외됩니다.
1일 이용금액 20만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며 기타 할인 쿠폰과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고 해요.


KT멤버쉽
VIP는 15%할인 / GOLD, SILVER, 일반은 10%할인
포인트 차감되며 일 1회에 한해서 이용한도가 제한됩니다.
포인트 부족하게 되면 당연히 할인 불가이며 타 제휴할인, 쿠폰 등 중복할인이 불가하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