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이여행뽀개기/서울&경기

인계동 맛집 돈까스상회 메뉴 가격 후기 영업시간 안내

 

떠오르는 인계동 맛집 이라고 친구로부터 듣게 된 '돈까스 상회'! 바로 어제 다녀왔는데요. 위치 및 메뉴, 가격, 후기, 영업시간 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인계동 광명수산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본점을 다녀왔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에요.
마지막 주문은 오후 9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중간에 3시 30분부터 4시 30분까지는 기름 교체시간이라 브레이크타임이라고 하네요.
이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메뉴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메뉴는 등갈비돈, 돈스타메뉴, 일품메뉴, 밥, 샐러드, 음료가 있어요.

등갈비돈은 등갈비찜과 치즈돈까스가 함께 나오는 메뉴고 돈스타는 파스타 위에 돈까스가 올려져서 나오는 메뉴에요!

그 중에서도 등갈비돈과 돈스타메뉴를 많이들 주문합니다.
저희는 여자 두 명이서 미트토마토 돈스타를 주문했어요!

 



 



원산지는
돼지등심 - 국내산
돼지등갈비 - 스페인
차돌양지 - 미국산
쌀 - 국내산
김치 - 배추 국내산, 고추가루 중국산이라고 합니다.

 



 

 

 

 

 

돈까스상회 본점 내부가 꽤나 넓은 편이에요! 특히 좋았던 것은 좌석이 넓찍하고 독립된 공간에서 식사를 할 수 있게끔 칸막이가 쳐 있다는 점이에요.

 

 

 


등갈비돈, 돈스타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데요.
저희는 메뉴 나오자마자 예쁘게 사진 찍어서 인스타그램에 위의 해시태그를 달아 올리구 직원분께 확인을 요청했어요.
확인하시자마자 음료랑 샐러드 중 원하는 메뉴를 말씀드리면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는 음료는 따로 주문해서 샐러드를 부탁드렸어요.

 


 


위의 사진 중 가장 오른쪽이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로 먹을 수 있었던 샐러든데 싱싱하고 드레싱도 맛있어서 잘 먹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스프와 세팅 사진도 함께 첨부하니 참고해 주세요. 




 

미트토마토 돈스타에요.

양이 꽤나 많더라구요! 파스타위에 치즈돈까스가 얹어져서 나옵니다. 파스타랑 돈까스의 조합이라니 사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요.

파스타 맛있더라구요. 베이컨도 꽤 많이 들어가 있어서 파스타만 먹어도 맛있었는데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색달랐어요.

 



 

 

 

 

치즈 쭉 늘어나는 거 보이시죠!

사실 아쉬웠던 점은 인덕션 위에 올려주시면서 조리 되어서 나왔으니 그냥 바로 먹기만 하면 된다고 하셨는데 이야기 하면서 먹다보니 음식이 좀 빨리 식더라구요. 이 점은 아쉬웠습니다!

돈까스 치즈 정말 많고 단품으로 판매해도 될만큼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번에는 크림파스타와 등갈비돈을 먹으러 재방문하려고 합니다.

 

 

 



돈까스상회 인계본점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2018/03/24 - 2018 굽네치킨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총정리

2018/03/23 - 2018 공차 버블티 메뉴 가격 제휴할인 1+1 이벤트 총정리

2018/03/21 - 2018 창업아이템 얌얌식빵 메뉴 가격 영업시간 예약주문 후기

2018/02/13 - 2018 KT 멤버십 카드 할인 혜택 및 제휴사 총정리

2018/01/22 - SKT 멤버십 등급 안내 및 VIP고객이라면 반드시 체크해야 할 혜택들

2018/01/19 - 모르면 손해인 2018 SKT 할인혜택 꼼꼼하게 알아보기!

2018/01/16 - SKT 내맘대로 플러스 할인혜택 알아보기 및 신청방법(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