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18 굽네치킨 메뉴 가격 및 영업시간총정리

 

이번 포스팅에서는 굽네치킨 최근 가격과 메뉴, 영업시간 등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총정리 해보려고 합니다!!! 

 

 


2018년 들어서 최저시급이 7,530원으로 급격하게 인상되어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생활물가가 급상승하고 있는데요. 치킨업계도 예외는 아닌 것 같습니다.

지금의 치킨 가격도 솔직히 비싼 편인데 가격 인상이 있을 수도 있고, 치킨무나 콜라를 무상지급하던 것을 중단하니 마니 말이 많은데요.

 


 



아직은 지급하고 있으며 가격의 큰 변동이 없더라구요. 오늘 오후에 주문해서 먹고 바로 올리는 후기입니다! 물론 가맹점마다 가격은 다를 수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대부분 오후 12시부터 자정12시까지에요! 번화가에 있는 굽네치킨은 새벽 1시까지 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의 매장이 12시까지만 운영하니 참고해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크게 요새 광고 많이 하고 반응도 괜찮은 갈비천왕시리즈, 매콤한 맛이 일품인 볼케이노부터 오리지널, 딥치즈, 핫 갈비천왕 시리즈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대략적인 가격은요. 시리즈별 기본 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17,000원정도에요. 오리지널은 15,000원입니다.

순살, 통다리, 윙 등 부위 선택 가능한데요. 순살이 가장 비싸요. 순살은 거의 2만원 가까이 합니다!

고추바사삭 시리즈는 먹어봤는데 여기저기 배달 돌고 오셔서 그런지 눅눅해가지고 정말 맛없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치킨 2마리 주문하게 되면 4천원 할인 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하구요. 가격도 정말 저렴하더라구요. 또, 반반A, B시리즈가 있는데 '오리지널+볼케이노'와 '오리지널+갈비천왕'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음에 주문할 때는 오리지널이랑 볼케이노 섞여있는 반반A시리즈로 주문해 보려구요! 한 번에 두 가지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메뉴별 상세한 가격은 위의 사진을  확대해서 확인해 주세요!

 



 

 

 


오늘 배달주문한 오리지널 시리즈에요. 박스가 봉지안에 통채로 들어 있구요.
박스를 오픈하게 되면 한 쪽에는 치킨이, 한 쪽에는 소스와 치킨무, 콜라 등이 들어 있습니다.

 

 



닭다리랑 윙, 봉으로 이루어진 메뉴를 선택했구요. 17,000원에 주문하여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괜히 오븐에 구운 치킨이니 살 덜찔 것 같아서 마음 놓고 먹었네요.

 

 

 


소스는 기본적으로 굽네 달콤소스와 굽네 매콤소스가 들어 있는데 항상 양이 아쉽더라구요.
매콤소스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필요하신 분들은 말씀하시길 바랍니다!
소스는 500원 추가에요.

매콤소스는 좀 매워서 매운 것 잘 못드시는 분들한테는 조금 힘들 수도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 음식을 정말 좋아해서 집에 쟁여두고 여기저기 요리할 때 쓰고싶을 정도로 감칠맛 돌면서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굽네치킨 메뉴 선택 및 가격정보를 확인하여 주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2018/02/22 - 2018 맘스터치 햄버거 인상 가격 및 신제품 출시 안내

2018/02/27 - 2018 엽기떡볶이(엽떡) 메뉴 가격 영업시간 배달 매운맛정도 총정리

2018/02/18 - 2018 도미노 피자 메뉴, 종류, 가격, 할인혜택까지 총정리!

2018/01/27 - 나혼자산다에도 나온 수원 통닭맛집 '진미통닭' 위치, 가격, 영업시간 안내

2018/01/10 - 치킨값 인상 전에 맛 본 교촌콤보 후기 및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

2018/01/20 - 신전떡볶이 2018 인상된 가격 및 메뉴, 영업시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