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뚜벅이여행뽀개기/서울&경기

나혼자산다에도 나온 수원 통닭맛집 '진미통닭' 위치, 가격, 영업시간 안내

 

저의 요즘 최애 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제가 평소에 자주 가고 좋아하는 수원 통닭맛집인 '진미통닭'이 나왔더라구요. 기안84님이 방문하셨는데 오랜만에 조만간 먹으러 가려고 합니다. 전국맛집 TOP1000에 기록되었던 수원 맛집이에요.

 

 

 

 


위치는 남문 통닭거리에 있으며 예전에는 1호점, 2호점 나누어져 있었는데 크게 통합되었어요. 만석이 아닌 경우 빈자리에 착석해서 주문하시면 되고 만석이라면 대기하셔야 해요.

 

출처 : 나혼자산다 2018.01.26 방송

 

워낙 방송에 많이 나와서 주말이나 저녁 피크시간에 방문하면 굉장히 오래 기다리셔야 한다는 점 감안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TV에 나오기 전부터도 유명한 맛집이었어요.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자정인 12시까지 총 12시간이에요! 
가격은 조금 인상되어
후라이드 15,000원
통닭 15,000원
양념통닭 16,000원
반반(후라이드+양념) 16,000원입니다.
국내산 생닭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당연히 포장도 가능한데요. 방문포장은 매장의 카운터로 들어가 번호표를 받은 후 기다리면 되구요.

전화예약은 031-255-3401로 하시면 됩니다. 전화해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하면 예를 들어 15분 후, 30분 후에 오라고 안내를 받게 됩니다.

 


 


그 시간에 맞춰서 진미통닭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전화번호 뒷자리 4자리를 확인하고 결제 하시면 치킨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저는 주로 전화예약포장을 하는 편인데요. 물론 식당에서 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냄새가 많이 베기도 하고, 기다리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먹고 싶기 때문이에요. 진미통닭의 모든 계산은 후불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날은 양념, 후라이드 반반을 주문했는데요. 차를 타고 가다보면 냄새 때문에 급 배가 고파져 꺼내먹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사실 이 맛에 포장하러 가는 것도 있어요. 후라이드는 봉투에 포장해 주시구요.

 

 

양념은 위와같이 종이상자에 담아주십니다. 둘 다 맛있지만 통닭맛집답게 후추소금에 찍어 먹는 후라이드치킨이 정말 맛있어요. 양념도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맵고 달아서 자꾸자꾸 당기는 맛입니다.

 


 


가격에 비해서 양도 꽤 많은 편이에요. 또 맛이 변하지 않아서 주기적으로 생각나고 먹으러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차에서 후라이드 하도 꺼내서 먹었더니 왼쪽 사진처럼 얼마 남지 않았더라구요. 포장 주문시 같이 들어 있는 오른쪽의 겨자소스에 후라이드 찍어먹으면 알싸하니 더 맛있습니다.

 

방송에서 기안84님이 혼자 먹으니 맛이 예전같지 않다고 했는데 확실히 어떤 음식이든지 여럿이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요새 프랜차이즈 치킨은 주문하면 양도 적고 비싼데 진미통닭은 가성비가 좋아서 여럿이서 먹기에도 좋습니다. 수원시민으로서 자랑스럽네요.

 

방송 보고 생각나서 이번 주말에는 전화로 예약주문 하고 포장해 오려고 합니다.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2018/01/10 - 치킨값 인상 전에 맛 본 교촌콤보 후기 및 교촌치킨 메뉴와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