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SKT 멤버십 등급 안내 및 VIP고객이라면 반드시 체크해야 할 혜택들

 

몇 년 째 SKT VIP고객으로서 혜택을 받아보고 있는데요. 오늘은 SKT 멤버십 등급을 나누는 금액 기준VIP 고객이라면 반드시 체크해서 이용해야 할 혜택들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먼저 멤버십 등급을 나누는 기준입니다. T멤버십 등급은 전년도 누적 납부금액, 가입기간 및 연체 여부를 합산해 VIP / Gold / Silver / 일반으로 구분됩니다.

T 멤버십 등급에 따라 제공되는 할인한도가 다르게 적용되며 SKT멤버십 사이트에서 나의 등급조회를 통해 현재의 등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등 적용된 등급에 따라서 VIP고객은 무제한, 골드는 100,000점, 실버는 70,000점, 일반은 50,000점입니다.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지만 현금처럼 사용할 수는 없으며 멤버십 할인을 적용받을 때 차감되는 한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다음으로 등급체계 기준입니다. 동일한 금액을 납부한다고 하더라도 얼마의 기간동안 SKT고객이었는지에 따라서 적용되는 등급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한 마디로 장기 고객일수록 많은 혜택을 부여하겠다는 의미인 것 같습니다. 다른 통신사로 이탈하는 이탈율을 낮추기 위한 것 같기도 하구요.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SKT 고객들은 베이커리, 편의점, 영화관, 피자, 커피, 패밀리레스토랑, F&B, 테마파크, 모바일&미디어, 쇼핑, 교통, 공연, 여행, 교육, 금융, 뷰티&패션, 스포츠, 제주도 등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VIP 고객에 해당한다면 아래의 관련글에 기재해 둔 SKT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지만 할인율이 조금 더 높고 할인받을 수 있는 항목이 조금 더 다양합니다.

 




 

 

 

 

VIP 고객의 대표적인 할인혜택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중 연6회 무료 또는 3D영화할인(중복 안 되고, 월 1회 제한)
- T 멤버십 카라이프에서 무료 세차 4회, 엔진오일 무료
- 베이커리에서는 VIP는 원래 할인율이 높았으나 전고객 할인율이 동일해짐
- CU와 세븐일레븐, 미니스톱에서 천원당 100원 할인
- 도미노, 미스터피자, 파파존스 30% 할인!
- 커피도 전고객 할인이 동일해짐(아름다운커피는 20%할인)
- VIPS, 아웃백은 15% 할인, T.G.I는 20%할인!
- 공차 15%할인, 스무디킹 20%할인, 나뚜루는 천원당100원 할인
- 롯데월드 40%할인 + 동반3인 30%할인, 아쿠아플라넷 20%할인
- oksusu 유료컨텐츠 외 30%할인 
- 이마트 상품권 구매시 최대 10%할인, 신라면세점 2% 추가할인
- 폴더(FOLDER) 온라인 7%할인, 마블 컬렉션 엔터식스 15%할인

 

 


 

출처 : SKT 멤버십 홈페이지 


이 외에도 VIP/GOLD회원 대상으로 '내맘대로 플러스' 라는 혜택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는데요.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아래의 관련글을 참고하셔서 얼른 신청하시고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자주 가는 거래처를 선택한다면 위의 기본혜택 외적으로도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어요!

2018/01/19 - 모르면 손해인 2018 SKT 할인혜택 꼼꼼하게 알아보기!

2018/01/16 - SKT 내맘대로 플러스 할인혜택 알아보기 및 신청방법(선착순)


 

VIP회원이라면 VIP전용에서 1가지 혜택VIP/GOLD에서 1가지 혜택, 총 2가지의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저는 아웃백 30% 할인과 세븐일레븐 천원당 150원 할인을 선택했어요. 영화를 자주 보시는 분들이라면 메가박스를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파리바게트 혜택을 선택하시면 되며 1일 1회, 연에 2회에 한해 변경이 가능하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SKT멤버십 사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