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18 KT 멤버십 카드 할인 혜택 및 제휴사 총정리

 

가족들이 다 묶여 있기도 하고 통신사 매번 옮기는 것이 번거로워 어쩌다 보니 SKT장기고객이지만 KT멤버십 혜택이 좋은 것은 너무나도 유명한 사실입니다. 올 해 어떤 혜택들이 추가 되었는지 알아보다가 KT로 이동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KT 멤버십등급은 KT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집전화, 인터넷전화, Wibro)고객이라면 누구나 그 대상이 됩니다. 연간 이용요금, 즉 납부합계액에 따라서 고객 등급이 산정 되는데요.

 

 


 


어떤 이동통신사를 이용하든지 간에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모바일 기본료, 국내통화료, 데이터통화료, 인터넷은 기본상품의 서비스이용료, IPTV의 경우 기본상품의 서비스이용료(olleh tv skylife는 제외), 집전화와 인터넷전화는 기본료와 국내통화료, WiBro는 기본서비스의 기본료가 항목으로서 인정되고 포함됩니다.

연간이용요금은 매년 11월 1일 0시가 등급 산정 기준시점이라고 하니 이동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출처 : KT 홈페이지


다음으로 멤버십 등급 기준이에요.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으로 나누어 집니다. VIP는 연간 이용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며 12만 포인트를, GOLD는 60만원 이상이며 10만 포인트를 제공 받습니다.

SILVER는 연간 40만원 이상이며 7만 포인트를 제공받고, WHITE는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며 5만 포인트를 제공받습니다.

일반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고객을 뜻합니다. 예를 들어 17년 등급은 15년 10월부터 16년 9월 사용기준으로 산정된다고 합니다.

 



 


골드등급 고객 중에서 1월 1일, 7월 1일을 기준으로 정지기간을 제외하고 모바일 실사용 기간이 만 6년 이상이면 VIP등급으로 상향됩니다.

KT멤버십 연간 포인트는 매년 1월 1일 새로운 포인트가 일괄적으로 부여되며 매년 12월 31일 혜택 기간이 종료되니 참고해 주세요. 모바일 가입자 대상 장기 특별포인트와 상시적으로 특별포인트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2017년 더블할인 멤버십은 12월 31일부로 종료가 되었으며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 온다고 하니 조금 기다리셔야 할 것 같아요!

가장 중요한 제휴사 할인혜택입니다. SKT와 마찬가지로 VIP 고객들에게 조금 더 폭넓은 할인헤택을 제공하는 KT에요. 모든 고객에게 해당되는 KT멤버십 할인 종류로는 영화/공연/외식/베이커리/카페/편의점/쇼핑/테마파크/글로벌/생활/통신/미디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 수는 총 91개의 제휴사로 할인혜택이 많은 편이에요!

 

 

 

출처 : KT 홈페이지

 

그 중에서도 위의 사진은 영화/공연 카테고리의 혜택이에요. VIP와 일반 고객은 당연히 할인율과 할인혜택에서 차이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출처 : KT 홈페이지

 

  

다음으로 외식 카테고리인데요. 이렇게 많은 브랜드에서 KT멤버십 할인이 가능한지 몰랐습니다. KT멤버십 갖고 계신 분들 너무 부러워요. 

아웃백, VIPS, 미스터피자, 도미너피자, 피자헛, 매드포갈릭, 파파존스, 세븐스프링스, 불고기브라더스 등등 이름만 이야기 해도 들어보고 알 법한 레스토랑에서 K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있다는 점 꼭 기억하셔서 할인 적용 받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씨푸드 레스토랑인 마키노차야도 10%나 할인되구요. 퀴즈노스도 10%할인이 되어서 너무 부럽습니다!

 

출처 : KT 홈페이지

 

다음으로 베이커리라인인에요. 자주가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파리크라상에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출처 : KT 홈페이지

 

스타벅스에서 기본적으로 사이즈업은 무료이며 VIP는 아메리카노 Short사이즈가 무료라니 혜택이 어마어마합니다.


그 외에도 GS25, emart24, 이마트, 현대H몰, ABC마트,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롯데월드, 아쿠아플라넷 등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조금 더 다양한 혜택 내용은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고해 주세요.

https://www.kt.com/ 

 

2018년도부터 조금 변경된 KT멤버십 카드 할인 혜택 및 제휴사 총정리 안내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