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SKT 멤버십으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10% 할인받는 법

 

설 명절이 어느덧 당장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SKT고객이라면 놓치면 아쉬운 SKT멤버십으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할인받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짝수월에 구매한 고객은 10% 가까이 할인 받을 수 있으니 설 명절 선물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T멤버십 홈페이지

 


T멤버십 초콜릿에서 상품권을 구매하는 경우와 매장에서 구매하는 경우의 혜택이 조금 차이가 있습니다. VIP와 골드 회원일수록 그 혜택이 큽니다.

 



 

 

 

 출처 : T멤버십 홈페이지

 


먼저 T멤버십 초콜릿에서 구매하는 경우에요. VIP, Gold 고객이라면 짝수월에 구매하는 경우 5%의 구매혜택은 물론 5% 추가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연간 한도는 최대 100만원까지라고 합니다. 한도차감은 이용금액의 5%가 차감된다고 해요. 

홀수월에는 전 고객 구매혜택으로 동일하게 적용된다고 합니다. 또, 멤버십 카드는 고객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타인에게 양도 및 대여는 불가하다고 하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등급과 관련없이 상시 5%구매혜택이 있으나 짝수월에 구매하게 되면 조금 더 혜택이 크니 참고
하시길 바래요.
 

VIP와 Gold회원은 연간 최대 200만원까지, Silver와 일반회원은 연간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한도는 이용금액의 1%가 차감됩니다.

다음으로 이마트 매장 상품권샵에서 구매할 때 기준이에요. 
VIP/Gold고객은 짝수월 구매시 7% 구매혜택이 있으며 연간 최대 100만원 한도라고 해요. 구매혜택 받은만큼 한도 차감된다고 합니다.

모든 회원은 상시 3% 구매혜택이 있는데요. VIP/Gold는 연간 최대 200만원, Silver,일반은 연간 최대 300만원 한도구 구매혜택 상당만큼 한도가 차감된다고 합니다.

 

 출처 : T멤버십 홈페이지

 


구매시 유의사항이에요.

T멤버십 초콜릿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후 이마트 매장 상품권 샵에서 모바일 교환권 번호 또는 핸드폰 뒷 4자리를 확인한 후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 준다고 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를 한 경우라면 계좌주 명의의 핸드폰 SMS로 인증할 수 있으며 초콜릿 이용시 결제수단은 실시간 계좌 이체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마트 매장 상품권샵에서 구매한 경우
에는 T멤버십 카드를 제시하고 현글결제해야 한다고 해요. 전국의 이마트 매장 상품권 샵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신세계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 광주점, 인천점은 제외된다고 하니 방문에 참고하세요!

최종적인 유의사항으로는 매장에서 상품권 구매시 일 1회, 최대 10만원까지만 구매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기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와는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끝으로 문의와 상담은 '02-380-5678'로 해주시길 바라며 사이트에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써도 써도 남는 포인트 이럴 때 알차게 사용해야죠! SKT 멤버십으로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최대 10% 할인받는 법 안내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