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홈플러스 최애 와인 강력추천 '골든버블 모스카토' 혼술로도 딱!

 

평소에 모스카토를 워낙에 좋아하는데요. 홈플러스에서 사다 마셔 본 많은 모스카토 중에서 가장 맛있는 모스카토'골든버블 모스카토'를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모스카토모스카토 품종으로 생산된 와인으로 굉장히 달콤하고 향긋하기까지 하여 여러 면에서 인기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와인입니다. 달콤한 스파클링와인이라 톡 쏘기까지 하여 더욱 맛있는 것 같습니다. 

케잌, 쿠키, 과일 등의 디저트류와 함께 먹는 것이 가장 잘 어울리며 식사와 곁들여서 먹기에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 날 맛 본 모스카토는 골든버블 모스카토로 이탈리아산이에요. 용량은 750ml에 알코올은 6%입니다. 이탈리아 남부 시칠리아 섬의 모스카토 100% 포도 품종으로 생산되었다고 하네요. 

맛 보는 순간 시칠리아의 뜨거운 태양과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만들어져 달콤함과 함께 입안에 퍼지는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심지어 제가 방문한 동수원 홈플러스에서는 55%할인을 하여 정가 22,000원이 아닌 9,900원에 맛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행사기간이 지나서 연장되었는지 아니면 정가에 판매중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홈플러스에서 많은 와인들을 판매하고 있고, 그 중에서 모스카토 라인의 인기가 좋아지다 보니 꽤나 많은 종류가 생겼는데요. 저는 혼술도 좋아하고 친구들이랑 와인 마시는 것도 좋아하다 보니 모스카토 라인 중 한 다섯 종류는 맛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현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있는 '골든버블 모스카토'가 베스트고 1위입니다. 새콤하고, 상큼하고, 톡 쏠면서 달달하기까지 하고 다른 모스카토에 비해서 탄산이 조금은 센 것 같아요.

 

 


코르크가 꽤나 세게 막혀 있어서 와인 오픈할 때 애를 먹었는데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와인의 맛을 잘 보존하려고 하다 보니 코르크를 세게 넣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가격이 비싼 이유도 그 이유인 것 같습니다.

 

 


선물 받은 꽃이 있어서 같이 찍어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와인 마실 때 옆에 두고 마시기에도 좋았습니다. 뭔가 나를 위한 선물인 것 같은 느낌에 술이 더 잘 들어갔어요.

 


 

남자분들 여자친구 혹은 아내분과 기념일에 모스카토 한 병 준비하시면 점수 제대로 따실 수 있을 거에요. 도수가 낮기 때문에 취하지 않지만 기분 좋은 취기정도는 느낄 수 있습니다. 전 모스카토 다스티보다 골든버블 모스카토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여태 제가 추천해서 모스카토 맛없고 별로라는 사람이 거의 없었기도 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긍정적인 반응이었어요. 세일기간이 지나서 가격이 어떨지 모르지만 또 세일가에 판매한다면 다음번에는 집에 몇 병 구매해 두려고 합니다. 기분 좋은 날, 우울하고 스트레스 받는 날, 특별한 날 등 어떤 날에도 어울리는 기분전환에 좋은 그런 와인입니다.

 


 


생각해 보니 지인 집 방문이나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을 알았더라면 세일 기간에 몇 병 더 구매했을 텐데 아쉽습니다. 모든 홈플러스에서 판매하고 있지는 않구요. 잘 나가다보니 품절인 매장도 있었습니다. 이탈리아 시칠리아 산 '골든버블 모스카토' 추천해 드리면서 포스팅 마칩니다.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