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18 월디페 기간 티켓 가격 타임테이블 라인업 이용꿀팁 총정리

 

2018 월디페가 이제 두 달 정도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2018 월디페 기간부터 티켓, 가격, 타임테이블, 라인업, 이용꿀팁에 대해서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이번 월드디제이페스티벌의 기간은 5월 26일(토), 5월 27일(일)요일이에요. 지금 현재 68일 정도 남았으며 아쉽지만 얼리버드 티켓은 그 구매 기간이 지난 상태입니다.

저는 월디페를 3번 정도 다녀왔는데 20대에 한 번 쯤은 무조건 다녀와야 한다고 생각해요. 사실 지금이나 서울 등에서 개최하지 저는 가평으로만 세 번 다녀왔는데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올 해의 월디페는 잠실에서 개최된다고 합니다. 보조 경기장도 활용될 예정이라고 하여 더욱 기대가 됩니다. 총 무대는 2개 정도에 보조 프로그램이 따로 설치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위치가 잠실이라 정말 편리한 것 같아요. 놀다가 피곤하고 힘들면 집에 새벽이라도 갈 수나 있지 가평에서 할 때는 저는 숙박을 예약해서 다행이었으나 다른 분들은 바닥 한 구석에서 자기도 하고 조금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셔틀버스 티켓도 구매해야 했으며 텐트 대여 및 가져가서 치고 잘 수도 있었지만 너무 불편할 것 같아서 숙박도 사전에 미리 예매하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노는 게 너무 좋아가지고 1,2월에 숙박까지 다 예약하고 그랬는데 새삼스럽네요.

 

출처 : 월디페홈페이지 


현재 티켓 가격입니다.
하루권은 89,000원 이틀 모두 입장가능한 양일권은 119,000원이에요. 구매는 쿠팡, 티몬, 위메프, YES24, 멜론티켓, 인터파크티켓 등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요일만 입장 가능한 티켓은 현재 6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배송은 3월말에 우체국 등기를 통해서 배송된다고 해요. 배송 시작 전에 문자안내가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 월디페 홈페이지


아직 두 달 정도 시간이 남아서인지 최종 타임테이블과 라인업이 나오질 않았네요. 사전에 공개 된 1차 라인업 공개해요.

 

보통 오후 2시부터 다음날 오전까지 공연이 끊임없이 계속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도끼, 더콰이엇, 빈지노는 단골 아티스트였는데 우리나라에서 잘 나가는 힙합 아티스트도 공연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몇 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돗자리 힘들더라도 조그만거라도 가지고 가세요. 바닥에 술이며 침, 기타 다른 음식 잔여물 등 떨어져 있어서 앉아 있기도 힘들고 조금 더러워요.

 



 


경기장에서 하게 되면 일부는 쉬는 용도로 열려있을텐데 그래도 힘들긴 합니다. 이번에도 돗자리를 깔고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을지 모르겠는데 혹시 모르니 갖고 가시길 추천해요.

또, 액체류나 기타 음식물 반입은 어려워요. 내부에서도 팔기 때문인데요. 내부에 물가 정말 비싸고 결제 방식도 행사가 얼마 남지 않으면 따로 올라오니 그 때 다시 정리하여 포스팅 하겠습니다. 물 3천원, 맥주 5천원, 기타 음식도 거의 만 원 가까이 하거나 그 이상이라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더라구요.

 



 


5월 말이라도 새벽에는 쌀쌀하니 걸칠 수 있는 가벼운 겉옷은 필수로 챙겨가시길 바래요!!! 행사 당일에 가까워지면 티켓 값은 더욱 올라가니 지금이라도 할인받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더욱 상세한 포스팅은 공지가 올라오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