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18 스타벅스 메뉴 음료 가격 영업시간 할인 안내 총정리

 

우리나라의 어느 곳을 가더라도  쉽게 볼 수 있는 별다방 스타벅스! 1,000호점인 청담스타점이 오픈할 정도로 스타벅스라는 브랜드 자체의 한국 내 규모가 정말 커졌는데요. 오늘은 스타벅스의 메뉴와 신메뉴, 음료, 가격, 영업시간, 할인 등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스타벅스 커피 메뉴에요. 
스타벅스에는 총 3가지 사이즈가 있구요. Tall(톨), Grande(그란데), Venti(벤티) 사이즈가 있습니다.

Tall 사이즈 기준으로 가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사이즈가 업 될 수록 금액은 500원씩 추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연유가 들어간 관장라떼로도 유명한 스타벅스 돌체라떼는 Tall사이즈 기준 5,600원이구요.
카라멜 마키아또 - 5,600원
화이트 초콜릿 모카 - 5,600원
카페 모카 - 5,100원
카페 라떼 - 4,600원
디카페인 카페 라떼 - 4,900원
카페 아메리카노 - 4,100원
오늘의 커피 - 3,800원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 - 5,500원 / 콜드 브루 - 4,500원

 



 

 


저는 리저브 매장을 다녀왔는데요. 리저브 매장에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원두를 선택할 것인지 직원분이 물어봅니다.

선택한다고 하면 리저브 전용 기계로 커피를 내려 주어서 아메리카노 가격이 아닌 조금 더 비싼 값을 지불하셔야 해요. 그냥 아메리카노 드실 분들은 원두 선택 안 하시겠다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스타벅스 티바나 라인에는 다양한 티 종류가 있는데 가격대는 4,5천원대로 꽤 비싼 편이에요. 자몽 허니 블랙 티와 차이 티 라떼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프라푸치노에요. 톨사이즈 기준 가격입니다.

 

자바칩 - 6,100원
화이트 초콜릿 모카 - 5,700원
모카/카라멜 - 5,600원
에스프레소 - 5,100원
그린티크림/제주호지티크림 - 6,300원
초콜릿 크림 칩 - 5,700원
딸기 크림 - 5,600원
초콜릿 크림 - 5,100원
시그니처 초콜릿 - 5,300원입니다.

블렌디드와 스타벅스 피지오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슈크림 라인이 요즘 화제죠. 웰컴백 메뉴인 슈크림 라떼는 톨사이즈 기준 5,800원입니다.

슈크림 프라푸치노는 6,300원이구 헬로우 스플이 티 라떼는 5,800원입니다!

 



 

 

스타벅스 영업시간

스타벅스의 영업시간은 지역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요. 일찍 오픈하는 곳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픈하는 곳도 있으나 대부분 오전 7시에 오픈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찍 마감하는 곳은 오후 10시에도 마감하는 곳도 있으나 번화가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은 대부분 11시까지 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말에는 오픈시간이 30분에서 1시간정도는 늦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라구요. 방문할 매장의 자세한 영업시간은 어플 및 스타벅스 홈페이지 매장(store)에서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할인

스타벅스는 할인 및 제휴카드가 꽤나 많은 편인데요. SKT를 제외한 KT, LG U+고객 중 특정 등급 이상 고객에게는 무료 제공, 사이즈 업 등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는 왜 제외인지 아쉬울 뿐입니다.

그 외에도 신세계, 현대, 삼성, KB, BC, 하나 등 제휴카드가 정말 많은데요! 할인 혜택도 다양합니다. 청구할인부터 적립금을 쌓아주는 카드도 있습니다.

 


 


저는 최근까지 스타벅스 골드 회원이었으나 골드회원으로서 받는 혜택보다 20% 할인을 받는 편이 낫겠다 싶어서 해당 카드로 결제하고 있는데 할인 금액이 더 쏠쏠하더라구요.

현재 스타벅스를 찾는 빈도수와 카드 실적 등에 따라서 합리적으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