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러쉬 거품입욕제 컴포터로 기분전환하기

 

누구나 하루동안에 좋지 않은 일이 있어서 몸도 마음도 축 쳐지는 그런 날이 있습니다. 저는 그럴 때마다 러쉬 입욕제로 반신욕을 하고는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컴포터'입욕제 사용법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가격은 12,900원이지만 LUSH 매장에서는 한 번 사봤고 거의 면세찬스로 무료로 얻어오다시피 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LUSH제품들은 제가 좋아하는 향이 아니라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요. 지나갈 때마다 나는 향이 저한테는 너무 세게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이 컴포터는 달콤하면서 상큼한 풍선껌 향이라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향이 좋지만 엄마가 향이 너무 진하다고 하셔서 비닐봉지에 한 번 더 꽉 묶어서 보관하고 있었는데요.

 

 

 

 

오픈하면 이런 모습입니다. 저는 1/3 혹은 1/4정도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 정도만 해 주어도 거품도 적당히 나면서 색상도 예쁘게 나오기도 하구 여러 번 나눠쓸 수 있어서 경제적이구 좋습니다!

 

 

 사용법은 흐르는 물에 손으로 버블바를 잘게 부수어 주면 되는데요. 1/4정도의 크기로 잘라서 욕조에 넣어 둔 모습이에요.

벌써 슬슬 거품이 일어나는 거 보이시죠!

 

 

 


 

 

 

 

색부터 벌써 핑크핑크합니다. 컴포터는 향도 달콤하고 핑크색 거품이 풍성해서 시작적이나 후각적으로도 만족도가 높은 버블바에요.

블랙커런트는 편안한 느낌을 주고, 베르가모트와 솔잣나무오일은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고 해요. 솜사탕 같이 부드러운 거품이 몸을 감싸면 피곤이 스르르 풀리는 기분이 듭니다.

보관시에는 물기와 직사광선이 없는 서늘한 곳에 두어야 하구 이염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정해진 용도 이외에 사용할 경우 이염 및 착색이 될 수도 있다고 해요.

 


 


 

 

1/4정도 사용했을 때 나오는 색상과 거품입니다.

부족하다고 느껴지시거나 조금 더 풍성한 거품과 색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몇 조각 더 넣어서 물에 개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쫀쫀한 거품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한 2,30분 정도 물이 서서히 식을 때까지 앉아있는 걸 좋아하는데요.

그렇다고해서 거품이 많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향이 날아가는 것도 아니고 너무 좋아요.

목욕을 한 후에 남아있는 물로 욕조 청소까지 하고 나면 피로가 풀려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물론이고

욕실에 컴포터 입욕제의 잔향이 남아서 좋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컴포터의 최적의 유통기한은 제조일자로부터 14개월입니다.
부착된 라벨에 제조일자가 일/월/년의 순으로 기재되어 개별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해요.
추가 문의는 고객센터 1644-2357로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LUSH 컴포터 입욕제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