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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꿀팁

경기도청 민원실 운영시간 및 운영일 변경 안내(10월 1일부터)

 

경기도청 민원실의 명칭과 운영시간 및 운영일 등이 바로 내일인 10월 1일자로 변경된다고 하여 다시 한 번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바뀌는 명칭부터

알려드립니다.

언제나 민원실이 아닌

열린 민원실로 변경되구요!

 

해결가능한 업무는

일반여권발급, 자격증과 면허증 교부,

유기민원 접수, 취업알선, 세무 상담 등이라고 해요.

 



 

 

 

 

 

 

 

가장 중요한 근무시간은

365일 24시간 운영되던 것이

확 변경됩니다.

 

월,수,금요일은

오전9시부터 6시까지구요.

 

화요일과 목요일은

9시부터 9시까지로

야간까지 연장근무 된다고 합니다.



 

 

 

 

여권 업무만 연장된다고 하니

이 점 유의하시구요.

토요일과 공휴일은 휴무라고 해요.

 

여권 관련하여

업무를 자주 보던 것은 아니지만

급하게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는 민원실을

찾으려고 하셨던 분들께는

조금 아쉬운 소식일 것 같습니다.

 

그래도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오후 9시까지 연장근무를 한다고 하니

직장인 분들도

회사 업무 마친 후

퇴근하시고 가셔도 충분히

여권 업무 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의사항 있으신 분들은요.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031-120이니 전화해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변경되는 내용은

경기도청 민원실만 해당되구요.

우만동에 있는 여권민원실과는 무관하다고 합니다.



 

 

 

여권 발급받으러

경기도청 방문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경기도청 열린민원실

방문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