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롯데백화점 상품권 구매하는 법 및 사용처 총정리!

 

친구 생일이라 바로 어제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롯데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을 구매하였는데요. 자세한 구매방법과 사용처에 대해서 총정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모님, 친구, 지인들을 챙길 때
가장 무난하고 실용적으로 챙길 수 있는 것은
바로 백화점 상품권인데요!

저는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도 있지만
시간이 없어서 당일에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백화점 고객센터에서 구매 하였습니다.

모바일로 저렴하게 구매해서
전달할 수도 있었으나
너무 성의 없어 보여서 당일 구매해서 바로 전달하였습니다!

 

 



 

 


고객센터 가시면
아예 상품권 코너가 있어요!
현금결제만 가능하고 바로 옆에 atm기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이용한 기계는
수수료가 있는 기계더라구요.
출금 수수료 기준으로 알려드리면
2015년 8월1일 기준으로 은행사와 제휴가 중단 되어
기업, 신한은행의 출금수수료가
1,200원으로 발생한다고 해요.

저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대우증권 CMA카드로 수수료 없이 인출했습니다.

 

 



 

 

 

 

 


상품권 봉투는
왼쪽 사진의 세 개 중에서 고르시면 되구요.
저는 기분 좋게 골드를 선택했어요.

상품권은
5천원/만원/3만원/5만원
10만원/30만원/50만원 중 선택 가능합니다.

구입은 현금, 자기앞 수표로 가능하구요.
법인신용,체크카드로 결제 가능해요.

 

 



 

 


개인체크카드로도 구매가능한지
3번 옵션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은 방문 후 확인하시길 바래요.

개인 신용카드와
개인사업자 신용카드로는 구매 불가능하다고 해요!

 

 

 

 


오픈해 보았는데요.
봉투 안에 작은 상품권 케이스가 있구
그 안에 지류 상품권이 들어 있습니다.

상품권 이용시 주의사항!
상품권은 100분의  60이상, 
만 원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사용시
잔액을 돌려받을 수 있구요.

 

 



 

 


상품권 구입 시에는
세금계산서 발행과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아요.
상품권 사용할 때는 세금계산서 발행과 적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환불하게 되면
구입한 영수증, 신용카드, 상품권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하구요.
사은 증정용 상품권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해요!

 

 


요새 작은 꽃다발들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내일 친구 한 명이 더 생일이라
두 개 구매해서 같이 찍어봤는데
친구도 좋아해서 더욱 기분이 좋습니다.

상품권 구매해서
필요한 것 구매하게 하는 것도
좋은 생일 선물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자칫 성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필요하지 않은 선물 비싸게 돈 주고 사서
서로가 만족하지 못할바에
필요한 것을 구매할 수 있도록
상품권을 선물로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편지와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글이 길어져
롯데백화점 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관련글을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류 상품권에 있던 내용 다 기재했으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롯데상품권 구매장소까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