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2030 남자 여자 직장인 선물로 딱!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추천, 가격, 브랜드 안내

 

발렌타인데이가 얼마 지나지 않았기도 하고, 다음달엔 또 새로운 학기, 새로운 채용,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있습니다. 2030 남, 여 선물로 독일의 Zeiss 전자파 차단,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추천합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 이 시대를 디지털 노안 세대라고 하죠. 오죽하면 갓 돌이 지난 아이가 울고 떼쓰면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틀어주는 시대기도 합니다.

특히나 스마트폰 보급률이 높은 우리나라다 보니 블루라이트에 의한 노출에 더 취약한데요.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심각합니다. 우리의 눈은 디지털 시대에 적합하게 설계되지 않았다고 해요.

 


 


몸이 천 냥이면 눈이 구백냥이라고 할 정도로 평생을 살면서 눈건강을 챙기는 것은 정말 중요한데요. 100세 시대라고 할 만큼 수명이 길어진 만큼 시력도 신경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우선 저는 친구를 통해서 전자파차단 안경에 대해서 알게 되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구요. 라섹수술을 한지 7년정도 되었습니다. 7년동안 뿐 아니라 지금 현재까지도 일상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었는데 일을 하기 시작한 이후부터는 밤에 뿌옇기도 하고, 글씨가 조금 퍼져보이기 시작했어요.

 



 


수술 전에 심했던 난시가 다시 생기는 것 같고, 시력이 많이 저하된 것 같아서 안경을 맞추게 되었습니다!

 

 

 

시력검사를 받고 원하는 테와 렌즈 브랜드를 고르면 되는데요. 저는 요즘 트렌드인 동그란 안경을 선택했어요! 테를 무료로 증정하는 곳도 있던데 제가 구매한 매장은 그렇진 않았구요. 대신 많이 할인해 주셔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독일 'Zeiss'렌즈를 추천받았구요. 비싼만큼 그 값어치를 하는 렌즈라고 해서 망설이다가 구매해습니다. 국내 렌즈도 괜찮긴 하지만 독일이 안경으로 유명한 만큼 좋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확실히 블루라이트가 차단되는 정도가 다른 것을 직접 보여주셔서 믿을 수 있었어요.

 


 


10만원 정도 생각하고 갔는데요. 가격은 그보다는 조금 더 나왔습니다. 렌즈값만 9만원이고, 테는 원래 8만원인데 50%할인을 적용받아 4만원 총 13만원 들었어요!!! 난시 두 도수 추가했는데 이건 무료로 해 주셨네요!

비싼만큼 그 값어치를 하기를 바랄 뿐입니다. 국산은 7-10만원도 가능하다고 하시던데 아무래도 시력과 관련된 안경이기도 하고, 이왕 구매하여 1년 반에서 2년정도 사용하는 안경이니 좋은 것으로 구매했는데 정말 후회는 없어요!

 



 

 

 

 

 

위와 같이 안경집에 담아 주시구요. 저는 바로 받지는 못하고 시간이 조금 걸린다고 하여 다음 날 찾으러 갔습니다.

효과가 있느니 없느니 말은 항상 많지만 제가 편하면 되는거죠. 일주일 정도 착용해 보고 있는데 확실히 눈시림과 피로가 덜합니다!

렌즈로 사물을 보았을 때 살짝 노르스름하게 보이는 데 이게 정상이라고 하네요.


평소에 컴퓨터나 핸드폰 등을 자주 봐야하거나 보는 내내 잘 보이지 않아서 인상을 찡그리시는 분들은 한 번 검진 받아보시고 안경 꼭 맞춰서 작업할 때 만이라도 사용해 보시기를 추천해요.

 



 

 

 



 

 


2030 남, 여에게 추천하는 생각지도 못한,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선물 받는 사람의 건강과 컨디션까지 고려했다는 느낌을 주는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안경렌즈에 홀로그램으로 'Zeiss'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져 있어서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대로 일반 안경과 동일하구요. 저는 도수를 넣지 않고, 난시만 두 도수 정도를 넣었는데 렌즈가 두껍거나 튀어나오거나 하지 않습니다.

 



 


안경을 안 쓰다가 착용하려니 코에 닿는 느낌이 익숙하지도 않고, 자국이 남아서 싫기도 하지만 사용한 지 몇 일 만에 필가 덜한 것을 보고 '진작부터 구매해서 사용할 걸.' 이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구요. 난시를 두 도수 넣어서 살짝 어지러운 감은 있지만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부모님도 구매해 드릴까 생각중이에요. 포스팅 제목은 2030 선물이라고 기재하였으나 사실 부모님, 아이들 할 것 없이 눈건강을 고려한다면 가장 직접적이고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루라이트 안경이 제 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